콘텐츠로 이동

상담방 목록 검색

Endpoint

[POST] API URL 정보

https://patch-customer.happytalk.io/user/api/chat_room_lists/format/json
https://customer.happytalk.io/user/api/chat_room_lists/format/json

Auth Description

인증 방법
Body에 해피톡 고객센터를 통하여 발급받은 고객사 토큰 값을 삽입하여 API 통신 시도
고객사 토큰은 설정 > 회사 정보 관리 > 상단 시스템 정보 > TOKEN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quest (Json)

None

Body

Field Name Type (Length) Required Description Default
token String Y 고객사 토큰
ndate String N 조회 일자 (Y-m-d) 당일 일자
sdate String N 검색 시작일 (Y-m-d)
edate String N 검색 종료일 (Y-m-d)
status int N 상담방 상태 99
sort_key String N 정렬 기준 (reg_date, complate_date)) reg_date
sort_value String N 정렬 방식 (asc, desc) desc
limit int N 한 페이지당 상담방 출력 수 기본 : 10
최대 : 50
page int N 페이지 번호 1

참고 사항

- 조회 일자 우선순위
  1순위 : sdate, edate
  2순위 : ndate
  3순위 : null (null로 넘길경우 당일날짜를 조회합니다.)

Example

REST API Sample
curl --location --request POST 'https://patch-customer.happytalk.io/user/api/chat_room_lists/format/json' \
--header 'Content-Type: application/json' \
--data-raw '{
    "token" : "고객사 토큰",
    "ndate" : "조회 일자",
    "status" : "상담방 상태"
}'
curl --location --request POST 'https://customer.happytalk.io/user/api/chat_room_lists/format/json' \
--header 'Content-Type: application/json' \
--data-raw '{
    "token" : "고객사 토큰",
    "ndate" : "조회 일자",
    "status" : "상담방 상태"
}'

Response (Json)

Parameter

Field Name Type Description
result String success : 성공 , fail : 실패
data object 상담 내역

참고 사항

data는 세부 내용에 대한 Depth가 있는 관계로 Data Dictionary에 정의하였습니다.
"상담 내역"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Example

Success
{
    "result": "success",
    "data": {
        "page": 1,
        "limit": 10,
        "total_count": 2,
        "chat_list": [
              {
                "id": "fi9LcAh16utMZEVpe5UYFvrkQgnBJT",
                "title": "1:1 채팅 상담 문의 드립니다.",
                "counselor_name": "test-lc",
                "counselor_nickname": "test-lc",
                "customer_uuid": "1000225570_lc_test1",
                "users_id": null,
                "category_id": "75345",
                "division_id": "75346",
                "tags" : [
                    "#태그1",
                    "#태그2"
                ],
                "cate_name1": "상품문의(샘플)",
                "cate_name2": "일반상담(샘플)",
                "etc_assign": "",
                "reg_date": "2022-05-26 12:38:32",
                "complate_date": "0000-00-00 00:00:00",
                "out_api": "0",
                "status": "0",
                "order_number": "",
                "product_number": "",
                "parcel_number": "",
                "parcel_companycode": "W",
                "app_ver": "",
                "phone_os": "",
                "phone_model": "",
                "phone_osver": "",
                "phone_telecomm": "",
                "app_hash": "",
                "parameter1": "",
                "parameter2": "",
                "parameter3": "",
                "parameter4": "",
                "parameter5": "",
                "parameter6": "",
                "parameter7": "",
                "parameter8": "",
                "parameter9": "",
                "parameter10": "",
                "user_parameter": "",
                "last_message": "상담원이 종료하였습니다."
            },
            {
                "id": "uvR3XrI8jtybTq6ZfploAOxJcKNLCG",
                "title": "1:1 채팅 상담 문의 드립니다.",
                "counselor_name": "test-lc",
                "counselor_nickname": "test-lc",
                "customer_uuid": "1000225570_testuser",
                "users_id": "testuser",
                "category_id": "75345",
                "division_id": "75346",
                "cate_name1": "상품문의(샘플)",
                "cate_name2": "일반상담(샘플)",
                "etc_assign": "",
                "reg_date": "2022-05-26 10:26:31",
                "complate_date": "2022-05-26 10:31:06",
                "out_api": "0",
                "status": "2",
                "order_number": "",
                "product_number": "",
                "parcel_number": "",
                "parcel_companycode": "W",
                "app_ver": "",
                "phone_os": "",
                "phone_model": "",
                "phone_osver": "",
                "phone_telecomm": "",
                "app_hash": "",
                "parameter1": "",
                "parameter2": "",
                "parameter3": "",
                "parameter4": "",
                "parameter5": "",
                "parameter6": "",
                "parameter7": "",
                "parameter8": "",
                "parameter9": "",
                "parameter10": "",
                "user_parameter": "",
                "last_message": "고객님이 종료하였습니다."
            }
        ]
    }
}
Failure

Fail Code 정보

Data Dictionary

Data Dictionary
Type Description
99 전체
-2 상담 대기
-1 챗봇 진행중
0 접수 대기
1 진행중
2 완료
3 삭제
Field Name Type Description
page String 페이지 번호
limit String 한 페이지당 상담방 출력 수
total_count String 상담방 개수
chat_list object 상담방 리스트
Field Name Type Description
id String 상담방 ID
title String 상담방 제목
counselor_name String 상담사 이름
counselor_nickname String 상담사 별명
customer_uuid String 고객 식별 번호
users_id String 고객 ID
category_id String 대분류 ID
division_id String 중분류 ID
tags Array 태그
cate_name1 String 대분류 명칭
cate_name2 String 중분류 명칭
etc_assign String 소분류 명칭
reg_date datetime 상담방 등록 일시
complate_date datetime 상담방 종료 일시
out_api String 상담 환경 분류
status String 상담방 상태
order_number String 상품 주문 번호
product_number String 상품 번호
parcel_number String 운송장 번호
parcel_companycode String 택배사 코드
app_ver String 앱 버전
phone_os String 휴대전화 OS
phone_model String 휴대전화 모델명
phone_osver String 휴대전화 OS 구분 값
phone_telecomm String 통신사 정보
app_hash String 앱 식별 번호
parameter1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2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3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4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5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6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7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8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9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parameter10 String 커스텀 파라미터
user_parameter String 사용자 변수
last_message String 마지막 메시지
Type Description
0 해피톡
1 네이버 톡톡
2 카카오톡
7 인스타그램
Type Description
-2 봇 상담 대기
-1 봇 상담
0 접수 대기
1 진행중
2 완료
3 삭제
4 봇 상담 종료
Code 택배사명
1 우체국택배
4 대한통운
5 한진택배
6 로젠택배
8 롯데택배
11 일양로지스
12 EMS
13 DHL
18 건영택배
21 Fedex
22 대신택배
23 경동택배
24 CVSnet 편의점택배
25 TNT Express
42 CJ대한통운 국제특송
45 호남택배
53 농협택배
99 롯데글로벌 로지스
Type Description
A 안드로이드
I 아이폰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