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방 목록 검색
Endpoint
[POST] API URL 정보
Auth Description
인증 방법
Request (Json)
Header
None
Body
Field Name | Type (Length) | Required | Description | Default |
---|---|---|---|---|
token | String | Y | 고객사 토큰 | |
ndate | String | N | 조회 일자 (Y-m-d) | 당일 일자 |
sdate | String | N | 검색 시작일 (Y-m-d) | |
edate | String | N | 검색 종료일 (Y-m-d) | |
status | int | N | 상담방 상태 | 99 |
sort_key | String | N | 정렬 기준 (reg_date, complate_date)) | reg_date |
sort_value | String | N | 정렬 방식 (asc, desc) | desc |
limit | int | N | 한 페이지당 상담방 출력 수 | 기본 : 10 최대 : 50 |
page | int | N | 페이지 번호 | 1 |
Example
REST API Sample
Response (Json)
Parameter
Field Name | Type | Description |
---|---|---|
result | String | success : 성공 , fail : 실패 |
data | object | 상담 내역 |
참고 사항
data
는 세부 내용에 대한 Depth가 있는 관계로 Data Dictionary에 정의하였습니다.
"상담 내역"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Example
Success
{
"result": "success",
"data": {
"page": 1,
"limit": 10,
"total_count": 2,
"chat_list": [
{
"id": "fi9LcAh16utMZEVpe5UYFvrkQgnBJT",
"title": "1:1 채팅 상담 문의 드립니다.",
"counselor_name": "test-lc",
"counselor_nickname": "test-lc",
"customer_uuid": "1000225570_lc_test1",
"users_id": null,
"category_id": "75345",
"division_id": "75346",
"tags" : [
"#태그1",
"#태그2"
],
"cate_name1": "상품문의(샘플)",
"cate_name2": "일반상담(샘플)",
"etc_assign": "",
"reg_date": "2022-05-26 12:38:32",
"complate_date": "0000-00-00 00:00:00",
"out_api": "0",
"status": "0",
"order_number": "",
"product_number": "",
"parcel_number": "",
"parcel_companycode": "W",
"app_ver": "",
"phone_os": "",
"phone_model": "",
"phone_osver": "",
"phone_telecomm": "",
"app_hash": "",
"parameter1": "",
"parameter2": "",
"parameter3": "",
"parameter4": "",
"parameter5": "",
"parameter6": "",
"parameter7": "",
"parameter8": "",
"parameter9": "",
"parameter10": "",
"user_parameter": "",
"last_message": "상담원이 종료하였습니다."
},
{
"id": "uvR3XrI8jtybTq6ZfploAOxJcKNLCG",
"title": "1:1 채팅 상담 문의 드립니다.",
"counselor_name": "test-lc",
"counselor_nickname": "test-lc",
"customer_uuid": "1000225570_testuser",
"users_id": "testuser",
"category_id": "75345",
"division_id": "75346",
"cate_name1": "상품문의(샘플)",
"cate_name2": "일반상담(샘플)",
"etc_assign": "",
"reg_date": "2022-05-26 10:26:31",
"complate_date": "2022-05-26 10:31:06",
"out_api": "0",
"status": "2",
"order_number": "",
"product_number": "",
"parcel_number": "",
"parcel_companycode": "W",
"app_ver": "",
"phone_os": "",
"phone_model": "",
"phone_osver": "",
"phone_telecomm": "",
"app_hash": "",
"parameter1": "",
"parameter2": "",
"parameter3": "",
"parameter4": "",
"parameter5": "",
"parameter6": "",
"parameter7": "",
"parameter8": "",
"parameter9": "",
"parameter10": "",
"user_parameter": "",
"last_message": "고객님이 종료하였습니다."
}
]
}
}
Failure
Data Dictionary
Data Dictionary
Type | Description |
---|---|
99 | 전체 |
-2 | 상담 대기 |
-1 | 챗봇 진행중 |
0 | 접수 대기 |
1 | 진행중 |
2 | 완료 |
3 | 삭제 |
Field Name | Type | Description |
---|---|---|
page | String | 페이지 번호 |
limit | String | 한 페이지당 상담방 출력 수 |
total_count | String | 상담방 개수 |
chat_list | object | 상담방 리스트 |
Field Name | Type | Description |
---|---|---|
id | String | 상담방 ID |
title | String | 상담방 제목 |
counselor_name | String | 상담사 이름 |
counselor_nickname | String | 상담사 별명 |
customer_uuid | String | 고객 식별 번호 |
users_id | String | 고객 ID |
category_id | String | 대분류 ID |
division_id | String | 중분류 ID |
tags | Array | 태그 |
cate_name1 | String | 대분류 명칭 |
cate_name2 | String | 중분류 명칭 |
etc_assign | String | 소분류 명칭 |
reg_date | datetime | 상담방 등록 일시 |
complate_date | datetime | 상담방 종료 일시 |
out_api | String | 상담 환경 분류 |
status | String | 상담방 상태 |
order_number | String | 상품 주문 번호 |
product_number | String | 상품 번호 |
parcel_number | String | 운송장 번호 |
parcel_companycode | String | 택배사 코드 |
app_ver | String | 앱 버전 |
phone_os | String | 휴대전화 OS |
phone_model | String | 휴대전화 모델명 |
phone_osver | String | 휴대전화 OS 구분 값 |
phone_telecomm | String | 통신사 정보 |
app_hash | String | 앱 식별 번호 |
parameter1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2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3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4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5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6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7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8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9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parameter10 | String | 커스텀 파라미터 |
user_parameter | String | 사용자 변수 |
last_message | String | 마지막 메시지 |
Type | Description |
---|---|
0 | 해피톡 |
1 | 네이버 톡톡 |
2 | 카카오톡 |
7 | 인스타그램 |
Type | Description |
---|---|
-2 | 봇 상담 대기 |
-1 | 봇 상담 |
0 | 접수 대기 |
1 | 진행중 |
2 | 완료 |
3 | 삭제 |
4 | 봇 상담 종료 |
Code | 택배사명 |
---|---|
1 | 우체국택배 |
4 | 대한통운 |
5 | 한진택배 |
6 | 로젠택배 |
8 | 롯데택배 |
11 | 일양로지스 |
12 | EMS |
13 | DHL |
18 | 건영택배 |
21 | Fedex |
22 | 대신택배 |
23 | 경동택배 |
24 | CVSnet 편의점택배 |
25 | TNT Express |
42 | CJ대한통운 국제특송 |
45 | 호남택배 |
53 | 농협택배 |
99 | 롯데글로벌 로지스 |
Type | Description |
---|---|
A | 안드로이드 |
I | 아이폰 |
W | 웹 |